우리는 모두 그 전쟁 안에 있습니다.
우리는 이 영적 전쟁 가운데 기도의 용사로 부름 받았습니다.
하나님이 우리 인생을 향해 계획을 갖고 계시듯, 사탄마귀도 우리 삶을
향해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그 사탄의 계획은 우리의 건강한 영적 상태를 파괴시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탄은 파괴의 영입니다.
사탄은 우리의 영적 약점을 노려 교묘하게 우리를 자기편으로 만들기 위해 온갖 수작을 다 시도합니다. 사탄의 공격에 맞서 하나님 편에 서려면,
우리는 강력한 기도의 용사가 되어 이 전쟁에 뛰어들어야 합니다.
이 사실을 모르면 사탄의 끊임없는 공격을 피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이미 세상을 이기셨음으로 우리들도 이미 영적으로 승리했습니다. 하지만 기도의 권세로 영적으로 계속해서 싸우지 않으면
사탄에게 패하고 맙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에 합당한 모습으로 영적 훈련받아 강건해져야 영적 전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누가 영적 전쟁에서 이겨냅니까? 그들이 열정적인 기도의 용사들입니다.
이 시대는 기도로 승리하는 하나님의 용사를 찾고 계십니다.
악이 만연한 이 시대에 하나님 앞에 무릎 꿇는 열정적인 기도의 용사들을원하고 계십니다. 하나님 앞에 기도하며 나아가는 기도 용사들이 이 악한 시대를 이기고, 사탄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기도의 용사들은 상황이 아무리 절망스러울지라도 기도하면 하나님이 그 상황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공급해 주신다는 사실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기도하지 않는 사람들은 상황에 압도당할지 몰라도 기도의 용사들은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기도하지 않은 사람들의 눈에는 출구가 보이지 않을지 몰라도 기도의 용사들은 그 출구가 보입니다. 성령님은 기도의 용사들을 통해서 영적전쟁에서 이기고 세상을 변화시키기를 원하십니다.
지금 이 시대는 성령님이 이끄시는 대로 기도하는 용사들이 필요합니다.
The Holy Spirit Driven Church! 성령이 이끄시는 교회 (행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