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 722 - 4805  
갈보리선교교회
  • 교회소개
  • 생명의 말씀
  • 꿈나무 사역
  • 갈보리 선교사역
  • 나눔터
  • 갤러리

“제 5차 일본단기선교를 마치고”

10/31/2017

0 Comments

 
지난 16일부터 28일까지 성도님들의 기도가운데 진행되었던 제 5차 일본단기 선교가 하나님의 은혜와 성도님들의 기도로 잘 마쳤습니다.
 
지난 금요일부터 시작된 오끼나와 조이채플 (오오시로 세쯔꼬 목사시무)에서의 사역은 참으로 귀한 인도하심이었습니다. 올해 일본에서 21번째 태풍이 불어서 강한 바람과 비가 많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선교팀이 나가서 전도 할 때는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오끼나와는 일본 본토와 떨어진 최남단 섬입니다. 미군 부대가 많이 있어서 그런지 지역 분위기가 조금 달랐습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보이고 지역 주민들도 전도지를 잘 받았습니다. 그 교회는 조금 떨어진 곳에서 새롭게 교회를 건축하고 있었는데 그 곳으로 갈 때는 비가 왔는데 내려서 기도할 때는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신기했습니다. 성도님들의 기도덕분이었습니다.
 
선교팀들의 열정적인 지역 전도와 간증, 찬양율동, 말씀으로 그 교회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어 주었다고 오오시로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이 크게 기뻐하며 감사했습니다. 지역에 전도하러 갈 때는 그 교회 성도님 두 분이 참여했는데 어릴 때 전도하러 나가보고 지금이 처음이라고 했습니다. 그곳에 뿌려진 생명의 복음이 크게 열매 맺기를 기도하고 동경으로 올라왔습니다.
 
동경에 올라오니 그곳에도 비가 오고 있었습니다. 10월에 이렇게 비가 많이 온 것은 지난 127년 만에 처음이라고 뉴스에서 말했습니다. 비가오든지 안 오든지 맡겨준 사명을 끝까지 감당했습니다. 지난 수요일에 동경 아까바네 성서교회(노데라 히로부미 목사시무)를 방문하고 함께 예배드리며 간증과 말씀을 전했습니다. 그 교회 성도님들도 크게 기뻐하였습니다. 비가 오는 가운데 지역으로 나가 열심히 전하였습니다.
 
오후에는 동경 아다치 사랑의 교회(조광훈 목사시무)에 와서 수요기도회 예배를 함께 드렸습니다. 말씀을 전하고 성도님들과 같이 교제했는데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너무 기뻐했습니다. 그 다음날 목요일에 그 교회 지역에 다시 가서 준비한 전도지를 지역 주님들에게 열심히 전해 주었습니다.
 
마지막 금요일에는 선교의 하이라이트로 우에노 공원으로 전도하러 갔습니다. 아침에 전도하는 방법을 다시 배우고 나갔습니다. 동경 중심에 수많은 홈리스 분들이 의자에 앉아서 하루 종일 무의미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분들에게 전도지도 주고 일대일로 전도도 하였습니다. 어떤 분이 혼자 앉아 계셔서 말을 건네 보았습니다. 홋까이도 구시로에서 온 분이었는데 6년째 노숙자 생활을 한다고 했습니다. 가장 힘들 때가 언제인가를 물어보았더니 혼자 있으면서 옛날에 즐거웠던 시절을 생각할 때라고 했습니다. 아무런 희망도 없이 홀로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이 추운 겨울의 쌀쌀함처럼 왠지 서글퍼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동경에 또 22호 태풍이 올라오고 있다고 합니다.
 
                            넘치는 은혜의 삶을 살자 (고후9:8) Overflowing Grace in life.
0 Comments

종교심이 많은 일본에서

10/21/2017

0 Comments

 
제 5차 일본단기 선교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월요일 16일에 일본 단기 선교팀이 미국을 떠나 첫 번째 사역지인 삿뽀로에 모두 건강하게 도착했습니다. 박영기목사님과 임영택목사님 두 분이 저희 팀들을 마중 나와 주셨고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삿뽀로는 비와 진눈깨비가 내렸습니다. 그리고 기온이 섭씨 4도여서 추운겨울과 같았습니다.
 
다음날이 현지시간으로 수요일이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선교팀 사역이 시작 되었습니다. 오전에 신 삿뽀로 성서교회 수요예배에서 선교팀 특별찬양과 말씀을 나누며 현지 성도님들과 교제를 하며 격려했습니다. 오후에는 모미지다이 오와시스 교회로 이동하여 지역전도를 하였습니다. 날씨가 상당히 추워서 밖에서 사람들을 만나서 전도하기가 힘들었지만 그래도 선교팀들은 준비한 전도지와 선물들(안경 닦는 수건 등)을 일일이 나눠주며 예수님의 이름을 전했습니다.
 
특별히, 이날 함께 참여한 미에꼬라는 일본 자매가 있었습니다. 이 자매님은 최귀옥권사님이 3년전에 처음 삿뽀로에서 만나 지금까지 교제해 오던 분이었습니다. 교회에 한글학교에서 한글을 배워서 한국말을 잘 했습니다. 그런데 아직 예배 참석하기가 힘들다고 했습니다. 아직 교회는 다니지 않지만 하루 종일 시간을 내어서 선교팀들과 함께하며 전도하였습니다. 대화 하는 가운데 아직 성경책이 없다는 말을 듣고 선교팀들이 일본 성경책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교회 다니라는 부탁도 했습니다. 이 자매를 통해 일본인 한 영혼이 얼마나 귀한가를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녁에는 오아시스 교회에서 찬양율동과 특송 그리고 말씀을 나누며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교회 분들은 먼 곳 미국에서 이곳까지 선교팀들이 자기들을 찾아와 준 것에 대해 너무나 감사해 했습니다.

목요일에는 이재선 원로목사님이 3년간 섬기셨던 시로이시 교회를 방문했습니다. 그 교회는 건축 부지를 구입하고 내년에 건축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 부지에 가서 열심히 기도하고 그 지역 주민들에게 전도지를 나누어 주었습니다.
 
금요일에는 오끼나와로 이동했습니다. 오끼나와 죠이채플 성도님들이 환영회를 준비하고 기쁨으로 우리들을 맞아주셨습니다. 지금 이곳에는 태풍이 지나간다고 합니다. 무탈하게 선교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팀들이 시차가 적응이 되지 않는 상태에서 열심히 사역을 하다 보니 모두 피곤하고 지쳐있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준비해온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기도해 주셔서 피곤함도 이기고 맡겨주신 사역 잘 감당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기도로 함께 동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넘치는 은혜의 삶을 살자 (고후9:8) Overflowing Grace in life.

0 Comments

“제 5차 단기선교 일정표”

10/14/2017

0 Comments

 
​일정: 2017년 16일(월) 부터 28일 (토)까지
단기선교팀: 심상은, 최귀옥, 오대복, 오순옥, 김영자, 류재순
김영일. 김선희, 우에하라 (외부에서 3명)
 
그동안 열심히 기도하면서 준비한 일본 단기선교가 올해로 5회째를 맞이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사명은 가서 전하는 것 밖에 없습니다. 지난 4년 동안 단기선교팀 들이 만장이 넘는 전도지를 들고 가서 일일이 일본인들 손에 쥐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고 전했습니다.
복음의 씨앗을 뿌렸지만 그 열매가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지 못하는 장소에서 틀림없이 열매들이 자라도록 하나님께서 하실 줄 믿습니다.
금년으로 벌써 5번째 일본 단기선교를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선교팀들의 영육간의 건강이 잘 지켜져서 사명 잘 감당하고 돌아오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넘치는 은혜의 삶을 살자 (고후9:8) Overflowing Grace in life.    
Picture
0 Comments

    Categories

    All
    Japan
    Local
    Maxico
    Tanzania

    Archives

    May 2020
    August 2019
    July 2019
    April 2019
    January 2019
    August 2018
    June 2018
    April 2018
    November 2017
    October 2017
    August 2017
    June 2017
    May 2017
    April 2017
    October 2016
    August 2016
    July 2016
    March 2016
    December 2015
    November 2015
    October 2015
    September 2015
    November 2014
    April 2013

    RSS Feed

Picture
A/G Calvary Mission Church. 
8700 Staton Ave., Buena Park, CA 90620
Tel : (714) 722 - 4805   
Copyright © 2012 A/G Calvary Missin Church. All Rights Reserved.
Website by Nanum Communication